포드, ‘최고의 순간은 익스플로러와’ 소셜 캠페인 진행
포드, ‘최고의 순간은 익스플로러와’ 소셜 캠페인 진행
  • 장병록 기자
  • 승인 2020.07.20 17: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포드 공식 소셜 미디어 채널 통해 오는 8월 9일까지 참가자 모집 및 접수
포드코리아 제공

포드코리아는 지난달부터 진행 중인 포드 익스플로러 광고 캠페인 ‘최고의 순간은 당신으로부터’의 일환으로 소셜 캠페인 ‘최고의 순간은 익스플로러와’를 7월 20일부터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소셜 캠페인은 가정과 사회, 개인과 조직 안에서 ‘최고의 나’는 탐험과 도전에서 나오며 이를 올-뉴 익스플로러가 함께 한다는 주제로 사람들이 평소 마음속으로만 품었던 나와 가족의 꿈을 익스플로러와 함께 실현하고 최고의 순간을 만들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기획됐다.

이 캠페인은 프리미엄 대형 SUV인 포드 익스플로러를 경험해보지 못한 일반인들을 대상으로 지원자를 모집한다.

지원자 모집 및 접수는 7월 20일부터 8월 9일까지 포드코리아의 공식 소셜 미디어 사이트인 페이스북(https://facebook.com/fordkorea)과 인스타그램(https://www.instagram.com/fordkorea)을 통해 지원할 수 있으며 캠페인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해당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포드코리아는 지원자들의 버킷리스트와 사연을 접수 받은 후 ‘베스트 버킷리스트’와 사연을 선정, 두 개 팀을 최종 선발할 예정이다.

당첨자는 8월 13일 발표 예정이며 최종 당첨된 두 팀은 소셜 미디어를 통해 신청한 자신들의 버킷리스트를 이루기 위한 여정을 떠나게 되고 포드는 익스플로러 시승 기회 제공과 함께 지원자들이 자신들의 버킷리스트를 이룰 수 있도록 각 팀당 약 300만 원 상당의 여행비를 지원할 예정이다.

아울러 포드코리아는 지원자 중 100명을 선정하여 참여상으로 소정의 상품 또한 증정할 계획이다.

지원 컨셉은 총 2가지로 포드 익스플로러를 통해 일과 가정에서 벗어나 나만의 버킷리스트를 달성하는 여행을 꿈꾸거나, 가족과 함께 버킷리스트를 이루고 싶은 사람이라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지난해 11월 9년 만에 새로운 모습으로 출시된 올-뉴 익스플로러는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을 만족시킬 수 있는 강력한 드라이빙 퍼포먼스와 4,324L의 넓은 탑승 공간에서 오는 공간감을 통해 인기를 얻고 있다.

뿐만 아니라 탑승자의 편의를 위한 코-파일럿360 시스템과 7가지 주행모드를 갖춘 지형 관리 시스템을 통해 다양한 환경에서도 편리한 주행이 가능해 어떠한 라이프 스타일이든지 최적의 성능을 발휘한다.

익스플로러는 한국수입자동차협회 등록 기준 2017년부터 2019년까지 3년 연속 수입 SUV 판매 1위를 지켜온 포드의 플래그십 SUV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