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호타이어, ‘컴프야2020’ 제휴 프로모션 실시
금호타이어, ‘컴프야2020’ 제휴 프로모션 실시
  • 김태수 기자
  • 승인 2020.07.23 17: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금호타이어-컴프야2020 제휴 프로모션 포스터=금호타이어 제공

금호타이어(대표 전대진)는 국내 대표적인 모바일 야구게임 컴투스 프로야구 2020(이하 컴프야2020)과 제휴를 맺고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3일 밝혔다.

금호타이어는 컴투스와의 이번 제휴를 통해 컴프야2020 게임 유저 약 700만 명을 대상으로 22일부터 약 3개월간 풍성한 경품을 제공할 계획이다.

특히 컴프야2020이 3D 모바일 게임으로서 현실감 넘치는 역동적인 이미지를 갖춘 점이 타이어의 제품특성과 부합해 카테고리별로 양사의 특성이 드러나는 다양한 이벤트가 금호타이어 고객들과 컴투스 게임 유저들을 기다리고 있다.

첫 번째는 금호타이어가 기획한 매일매일 레이싱 이벤트를 통해 게임 유저가 일일 미션을 달성하여 이벤트 경품 티켓을 획득하면 승용 프리미엄 타이어 교환권 및 할인권 경품에 응모할 수 있다.

미션 달성 시 다양한 게임 아이템 획득은 물론 타이어 외에 선호 구단의 선수 사인볼도 응모 가능하며 해당 이벤트는 22일부터 오는 8월 16일까지 진행된다.

여기에 더해 이벤트 누적 응모횟수에 따라 최고 인기 아이템을 보상으로 추가 제공해 유저들의 지속적인 관심과 참여도 기대된다.

두 번째 이벤트는 ‘프로와 프로가 만났다!’가 준비되어 있다. 금호타이어의 타이어 특화유통점인 타이어프로 및 행사 대리점에서 금호타이어를 구매한 뒤 매장에서 컴투스 게임 쿠폰 등록을 요청하면 게임 아이템인 구단선택팩 및 아이템 럭키박스를 모바일로 증정(게임 계정으로 지급)받게 된다.

해당 이벤트는 오는 10월 31일까지 거의 프로야구 시즌과 맞물려 오랜 기간을 두고 여유있게 진행된다.

그밖에도 타이어프로를 방문하여 방문 인증샷을 컴프야2020 네이버 공식 카페의 이벤트 게시판 공지에 댓글로 응모하면 최고급 선수를 획득할 수 있는 게임 아이템을 지급하는 ‘찍Go 받Go 이벤트’도 7월 30일까지 일주일 동안 실시한다.

금호타이어 관계자는 “금호타이어는 모바일 게임 사용자 구성이 3040 세대가 가장 높다는 점에서 컴투스와 타겟 고객층이 맞닿아 있는 점에 착안해 이번 이벤트를 마련하게 되었다”며 “금호타이어는 이외에도 올해 창립 60주년을 맞아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으니 고객들도 적극적으로 참가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