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보자동차, 볼보 스타필드 ‘하남 전시장’ 오픈
볼보자동차, 볼보 스타필드 ‘하남 전시장’ 오픈
  • 장병록 기자
  • 승인 2020.07.28 21: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브랜드 최초 샵인샵 콘셉트 적용, 연 면적 338.42㎡ 규모로 차량 5대 전시
볼보 스타필드 하남 전시장 모습=볼보자동차코리아 제공

볼보자동차코리아(대표 이윤모)가 프리미엄 수입차 브랜드의 새로운 격전지로 급부상한 스타필드 하남에 브랜드 최초 샵인샵 콘셉트가 적용된 볼보 스타필드 하남 전시장(이하 볼보 하남 전시장)을 오픈했다고 27일 밝혔다.

볼보자동차코리아 공식 딜러 코오롱오토모티브가 운영하는 볼보 하남 전시장은 아시아 최대 규모를 자랑하는 복합쇼핑 테마파크 스타필드 하남 내 위치해 접근성이 뛰어나며 연 면적 338.42㎡로 차량 5대를 전시할 수 있는 규모다.

볼보 하남 전시장은 도심형 라이프 스타일을 즐기고 체험하는 밀레니어 세대를 겨냥한 컨템포러리 콘셉트로 조성됐다. 고객 라운지 및 상담 공간은 애쉬우드 마감으로 북유럽 특유의 따스한 느낌을, 차량 전시 공간은 콘크리트 플로우 처리로 차량에 온전히 집중할 수 있는 분위기를 조성했다.

아울러 라이프 스타일 프리미엄 굿즈를 직접 둘러볼 수 있는 라이프 스타일 샵 및 차량 내장재 가죽 컬러를 실제로 만져보며 경험할 수 있는 유어 카 허브 존 등 체험 공간도 준비되어 있다.

신규 오픈한 볼보 하남 전시장은 기존 전시장과 동일하게 차량 시승 신청 및 계약 진행이 가능하며 전국 볼보자동차 전시장에서 시행된 ‘Stop print, Go digital’ 정책에 따라 시승 및 계약 과정에서 작성을 요하는 서류 작업은 모두 디지털 기기를 통해 진행된다.

볼보자동차코리아 이윤모 대표이사는 “고객분들이 볼보자동차만의 스웨디시 럭셔리 가치를 좀 더 가까이에서 보고 직접 즐길 수 있도록 도심 속 브랜드 샵인샵 콘셉트의 전시장을 처음 오픈하게 되었다”며 “스웨디시 럭셔리를 경험하는 즐거움을 더욱 극대화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고객 접점마련에 노력하겠다”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