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센타이어, GS리테일서 ‘NEXT LEVEL 렌탈’ 판매
넥센타이어, GS리테일서 ‘NEXT LEVEL 렌탈’ 판매
  • 김태수 기자
  • 승인 2020.08.04 15: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5일 GS THE FRESH 수퍼마켓을 시작으로 25일부터는 GS25 편의점에서도 접수 가능
넥센타이어 제공

넥센타이어(대표이사 강호찬)가 타이어 렌탈 서비스인 ‘NEXT LEVEL 렌탈’을 GS리테일을 통해 판매하며 유통 채널을 확대한다고 4일 밝혔다.

넥센타이어는 8월 5일부터 전국 300여개 ‘GS THE FRESH’ 수퍼마켓 매장에서 타이어 렌탈 판매를 시작하여 8월 25일부터는 1만4천여 개 전국 GS25 편의점에서도 고객이 편리하게 타이어 렌탈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접근성을 확대할 계획이다.

신청 방법은 GS THE FRESH와 GS25 매장에서 직원에게 문의해 타이어 렌탈 전용 모바일 QR코드를 인식한 후 상담 신청만 남기면 원하는 시간대에 타이어 전문 상담원이 전화하여 비대면으로 계약을 체결할 수 있다.

이를 통해 NEXT LEVEL 렌탈을 계약한 고객에게는 각 매장에서 사용 가능한 GS리테일 모바일 상품권을 타이어 1본당 5천원씩, 최대 2만 원을 익월에 제공한다.

NEXT LEVEL 렌탈은 타이어를 렌탈하고 정기적인 타이어 점검 및 차량 관리를 받을 수 있는 서비스로 넥센타이어가 2015년 국내 타이어 업계 최초로 선보여 현재까지 누적 판매 70만 개를 돌파하는 등 소비자로부터 많은 호응을 얻고 있다.

타이어 렌탈 시 서울·경기·인천 등 수도권 지역에서는 소비자가 원하는 장소와 시간에 직접 찾아가 타이어를 교체해주는 업계 유일 비대면 방문 장착 서비스 넥스트레벨 GO를 통한 타이어 장착도 가능하다.

넥센타이어 관계자는 “넥스트레벨 GO는 현재 서울, 경기, 인천 등 수도권 지역에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앞으로 서비스 범위를 전국적으로 확대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