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카, 배우 정우성 출연 ‘솔직카 캠페인’ 신규 광고 공개
케이카, 배우 정우성 출연 ‘솔직카 캠페인’ 신규 광고 공개
  • 김태수 기자
  • 승인 2020.09.14 16: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품질, 가격이 투명한 직영중고차 특장점 및 브랜드 아이덴티티 강조
케이카 제공

케이카(대표 정인국)는 브랜드 모델 정우성과 함께한 신규 TV 광고 영상을 공개했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영상은 올해 케이카 광고 캠페인 테마인 솔직카 캠페인의 두 번째 영상으로 ‘품질도, 가격도, 솔직카니까! 직영중고차’라는 주제로 제작됐다.

영상 내 정우성은 ‘솔직히 중고차는 매물이 많을수록 좋은 게 아니다’라며 ‘직영중고차’가 좋은 이유를 설명한다.

아울러 직영중고차는 ‘품질도 가격도 솔직카니까’라고 강조하며 ‘케이카는 솔직카다’는 핵심 메시지로 마무리한다. 특히 선명한 색상 대비와 타이포그라피를 활용해 강렬한 느낌을 전달한다.

케이카는 이번 캠페인을 통해 중고차를 매입부터 진단, 판매, 책임까지 직접 운영하는 케이카만의 직영 시스템을 다시 한번 강조했다.

또한, 지난 캠페인에 이어 ‘케이카는 솔직카다’는 브랜드 슬로건을 내세웠으며 브랜드명을 대표하는 K(케이)를 반복적인 웃음소리와 자막으로 표현해 캠페인 통일성을 지켰다.

새로운 광고 영상은 주요 지상파, 케이블TV를 비롯해 유튜브 등 다양한 디지털 채널을 통해 감상할 수 있다.

케이카는 신규 광고 론칭을 기념해 소비자 참여 이벤트도 개최한다. 케이카 공식 유튜브와 페이스북에서는 광고 영상을 보고 퀴즈를 맞춘 고객을 추첨해 총 100명에게 아메리카노 쿠폰을 증정한다.

케이카 정인국 대표는 “이번 광고 영상은 매입부터 진단, 판매, 책임까지 직접 하는 케이카만의 직영 시스템과 직영중고차를 중심으로 쉽고 간결한 메시지로 담아내고자 했다”며 “앞으로도 믿을 수 있는 직영중고차와 케이카 서비스를 강조해 브랜드 인지도와 충성도를 높여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