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차, 송파대로 전시장 개소
현대차, 송파대로 전시장 개소
  • 장병록 기자
  • 승인 2020.09.18 18: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현대차 송파대로 전시장 전경=출처 사진작가 이헌익

현대차는 차량 구매 상담 및 브랜드 경험을 맞춤형으로 제공하는 현대차 송파대로 전시장(서울 송파구 소재)을 개소했다고 18일 밝혔다.

현대차 송파대로 전시장은 기존 송파대로 지점을 신축해 새로운 공간과 고객 경험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지상 4층 연 면적 1,461m²(442평) 공간에 총 8대의 전시차와 전 차종 컬러칩 및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 깊이 있는 고객 경험을 제공한다.

아울러 완성도 높은 상품 경험 제공을 위해 ‘컨시어지’를 통한 새로운 고객 응대 방식을 적용했다.

이를 통해 고객은 편의에 따라 전문 카마스터의 응대나 자유로운 비대면 경험을 선택할 수 있다.

코로나 시대에 맞춰 응대 직원과 대면 없이 전시 차량 관람이 가능하고 일상시간 종료 후에도 자유롭게 전시장을 방문할 수 있도록 야간 언택트 전시장도 운영한다. (평일 20시~22시, 토·일·공휴일 18시 30분~22시)

현대차 관계자는 “송파대로 전시장 개소로 서울 송파·강동권에서 가장 고급스럽고 미래 지향적인 고객 경험을 제공할 수 있는 환경을 갖추게 됐다”며 “현대차가 지향하는 미래 판매 전시장의 모습을 가장 먼저 경험할 수 있는 전시장으로서 역할을 수행할 것”이라며 기대감을 높였다.

한편, 송파대로 전시장은 서아키텍스 건축사사무소가 현대차의 정체성을 담아 설계했다. 반복되는 스테인레스 메쉬망을 통해 정밀한 자동차 공정과정을, 건축물 내·외관의 2,100여 개 조립식 클립은 자동차를 제작하고 판매하는 모든 과정에 대한 현대자동차의 집약된 의지를 상징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