폭스바겐 티구안, 컨슈머인사이드 ‘올해의 차’ 수입 SUV 1위 올라
폭스바겐 티구안, 컨슈머인사이드 ‘올해의 차’ 수입 SUV 1위 올라
  • 장병록 기자
  • 승인 2020.10.08 17: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폭스바겐 티구안=폭스바겐코리아 제공

폭스바겐 SUV 티구안이 컨슈머인사이트 주관하에 소비자 체험 평가로 이루어진 올해의 차 평가에서 수입 SUV 부문 1위에 올랐다.

컨슈머인사이트 올해의 차는 제품만족도, 초기품질, 비용 대비 가치, 디자인 경쟁력 등 4개 부문의 소비자 평가를 통해 종합 및 부문별 올해의 차를 선정했으며 티구안은 수입 SUV 부문에서 1위의 영예를 안았다.

수입 SUV 중 최초로 국내 누적 판매 5만 대를 돌파한 독보적인 베스트셀러 티구안은 실소비자들의 평가로 이뤄진 이번 올해의 차 선정으로 한국 고객들이 가장 사랑하는 수입 SUV임을 다시 한번 입증했다.

소비자 전문조사기관인 컨슈머인사이트는 2001년부터 매년 약 10만 명의 자동차 소비자를 대상으로 기획조사를 진행하고 있다.

2020 올해의 차는 지난 7월 전국 자동차 보유자 및 2년 이내 구입 의향자 등 총 10만4,208명을 대상으로 소비자 만족도 조사를 펼쳤다.

폭스바겐코리아 슈테판 크랍 사장은 ”SUV 시장 리더 티구안은 성능, 디자인, 안전 및 편의사양, 합리적인 가격까지 모든 면에서 감히 최고라고 자신한다”며 “많은 고객들의 성원에 힘입어 앞으로도 최상의 제품 라인업과 서비스로 소비자 만족을 위해 더욱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